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5000원 이하&무료 스팀게임 추천

by 라이키_ 2023. 3. 16.
반응형

포스팅 날짜인 3월 16일 기준 5000원 이하 추천하는 스팀게임을 소개합니다.

뱀파이어 서바이버즈 / 액션 로그라이크

뱀파이어 서바이버즈
뱀파이어 서바이버즈

게임 방송을 통해 유명세를 탄 제품으로 이전에 3000원에서 현재는 가격이 올라 5000원에 판매중입니다. 계속 업데이트가 되며 DLC도 출시하는 등 가성비 제대로 뽑아먹을 수 있는 게임 입니다. 한글화 지원까지 완벽한 갓-겜으로 인정합니다.

 

반응형

디스 워 오브 마인 파이널 컷 / 전쟁 생존

디스 워 오브 마인 파이널 컷

기존의 전쟁 게임은 주인공이 되어 영웅으로 활약하는 내용이 많았습니다. 디스 워 오브 마인은 전쟁중인 민간인을 플레이하며 전쟁이 얼마나 슬픈것인지 게임으로나마 간접적으로 느낄 수 있는 게임입니다. 도움을 청하는 다른 시민들을 도와주거나 외면하거나 등 다양한 선택이 가능하고 공략 없이 진행하는게 진정한 묘미입니다.

 

인사이드 / 퍼즐 플랫폼

인사이드

어두운 분위기가 매력적인 게임 '림보'를 제작한 회사의 다음 작품이며 마찬가지로 어두운 분위기와 다소 난해나 스토리지만 리틀 나이트메어와 비슷한 부류의 게임으로 퍼즐을 풀며 진행하는 게임입니다.

 

ALTF4 / 플랫폼

알트F4

어려운 함정 피하는 게임을 좋아하는 분들 한정 추천게임입니다. 제목 그대로 알트+F4 누르고 싶게 만드는 지옥같은 난이도가 특징인 게임입니다. 친구에게 선물로 주는것도 하나의 재미가 될 수 있겠네요!

 

[무료] 구스구스덕 / 마피아

구스구스덕

어몽어스와 비슷한 마피아 게임입니다. 권모술수가 난무하는 마피아 게임에서 멘탈을 지켜볼까요? 의심받기 시작하면 어물쩡 넘어가지 말고 내가 아니라고 제대로 설명해야 할겁니다. 그렇지 않으면...! 친구와 함께 하면 더 재밌는 게임이며 무료인게 가장 큰 장점입니다.

 

[무료] 팀포트리스2 / FPS

팀포트리스2

너무 유명한 게임이지만 아직 못해본 사람이 생각보다 많습니다. 하프라이프로 유명한 벨브에서 제작한 게임으로 기존의 FPS와 다른 재미를 선사합니다. 단순히 플레이어1이 아닌 다양한 병과를 선택하여 플레이 하게 됩니다. 오버워치의 조상님격 되는 게임 되겠습니다. 친구와 함께하면 더 재밌습니다!

반응형

댓글